하늘산장
예약
안내
위치
하늘산장
Travel
펜션에서 25분, 지방에 읍민을 보호할 목적으로 쌓은 성곽으로 고려때부터 축성된 것으로 추정된다.
펜션에서 16km, 화랑정신을 바탕으로 세속오계 정신을 연출한 체험형 복합문화단지이다.
펜션에서 28km, 신라 진흥왕 21년(원년) 창건, 그 후 원광법사가 중창하고 세속오계를 내려줌으로써 화랑정신의 발원지가 되었다.
펜션에서 13km, 섶마리 한옥마을은 신지리에 있는 밀양 박씨 집성촌이자 고택이 밀집한 마을로 운강고택, 선암서원 등 약 40동의 기와집이 있다.
펜션에서 23km, 범곡리 남산 중턱에 자리잡은 약 30M높이의 폭포이며 기암괴석과 울창한 나무들이 숲을 이루어 수려한 조화를 이룬다.
펜션에서 21km, 신라지라고도 하며 모헌 이육선생이 무오사화로 이곳에 은거하면서 심었다고 전한다.
펜션에서 22km, 천장의 붉은 벽돌, 벽면은 자연석으로 쌓아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터널 중 하나로 대한제국 말기인 1904년 완공되었다.
펜션에서 14km, 폐선된 옛 철길을 테마로 아름다운 청도천변을 따라 조성한 약 5km 길이의 레일바이크이다.
펜션에서 26km, 운문면 공암리에 자리잡고 있는 공암풍벽은 높이가 약 30m의 반월형 절벽을 말한다.
펜션에서 6km, 호랑산 비룡골 기암절벽 아래에 있는 이 절은 645년 원효대사가 창건하였다.
펜션에서 26km, 인위적으로 축조한 것으로 겨울철에 자연 얼음을 저장하였다가 봄 .여름 .가을까지 사용하였다.
펜션에서 28km, 내부 곳곳에 프랑스 화가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 예술적 감성을 느낄 수 있다.